코스메 데코르테, 2012 F/W 포인트 메이크업 촬영 현장 공개

 
 
배우 김남주가 화장품 광고 촬영 현장에서 물오른 미모와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김남주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의 2012 F/W 포인트 메이크업 촬영 현장 직찍이 공개된 것.

김남주는 최근 연이은 촬영으로 인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보정 없이도 빛나는 다이아몬드 피부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그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남주는 국민며느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넝쿨당’ 최윤희의 실용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명품 등 라인이 드러나는 섹시한 골드 드레스로 굴욕 없는 원조 S라인을 자랑했다. 특히, 2012 F/W 시즌에 유행할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김남주는 촬영 당시 여왕 콘셉트에 어울리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막힘없이 소화해낼 뿐 아니라, 손끝까지도 열정을 담아 포즈를 취하는 등 여배우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전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촬영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김남주! 남다른 여왕 포스 작렬!”, “국민 며느리는 어디 가고 섹시한 여왕이 나타났네”, “그녀의 팔색조 매력은 대체 어디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 가을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할 코스메 데코르테의 2012 F/W 포인트 메이크업 화보는 8월 초 공개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