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관광객 대상 ‘2012 서울썸머세일’ 이벤트 진행

 
 
에뛰드하우스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2012 서울썸머세일(서울시 주최/ 서울관광마케팅 주관)’ 홍보 부스에서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2012 서울썸머세일’은 한국을 방문하는 20~30대 젊은 외국인 여성들이 한국의 코스메틱 브랜드에 관심이 높은 것에 착안해 주요 콘셉트를 ‘뷰티(Beauty)’로 정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아시아의 젊은 여성들에게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해나가는 ‘K-Beauty(케이뷰티)’ 선두 브랜드로 ‘2012 서울썸머세일’ 행사에 참가하게 된 것.

‘2012 서울썸머세일’의 부스에서는 7월29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총 10회 중 6회에 걸쳐 에뛰드하우스의 제품을 활용한 한국 유명 걸그룹의 화장법을 배워보는 메이크업 쇼와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보여주는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에뛰드하우스의 사은품과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에뛰드하우스의 한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와 한국을 사랑하는 소녀들과 함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이번 ‘2012 서울썸머세일’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K-Beauty의 선두주자인 에뛰드하우스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스윗한 이벤트로 국내는 물론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5회째를 맞는 ‘2012 서울썸머세일’은 6월29일부터 7월29일까지 한달 간 서울 전역에서 진행한다. 서울 명동과 동대문 주변의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쇼핑몰, 화장품 및 의류매장, 편의점, 관광시설 등 약 4228개의 업체가 참여 하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각종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