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통풍과 장마철 기온변화 대비 패션 제안

무더운 여름철, 아동 패션 업계에서는 아이를 위한 시원한 룩을 제안하고 있다.

 
 
유아브랜드 파코라반베이비는 ‘알렉스 캐주얼룩‘으로 장마철을 위한 센스있는 코디를 선보였다.

왼쪽 코디는 스트라이프 민소매 티셔츠에 시원한 하늘빛 소프트 워싱 카고 반바지로 스포티한 룩을 연출했으며, 100%면소재의 7부 가디건을 덧입으면 에어컨 바람과 기온이 불안정한 장마철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른쪽 코디는 워싱 카고 멜빵바지와 민소매 티셔츠로 상하의를 활동성 있게 코디하고 메쉬 조직의 후드 가디건으로, 여름철 통풍과 장마철 기온변화 대비 두가지 모두를 잡았다. 여기에 시원한 색감의 선캡을 더하면 코디에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해피랜드는 ‘실비아 도트 상하세트’와 ‘실비아 원피스’로 올 여름 패션 트렌드인 ‘비비드 컬러룩’을 제안한다. 두 착장 모두 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에 시원함을 더하는 화이트 도트 나염 프린트로 귀여운 컬러룩이다.

‘실비아 도트 상하세트’는 소매와 상의 하단에 프릴 디자인과 봉긋한 바지라인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슴에 꽃장식은 바지 배색과 통일감을 주며, 코디에 포인트가 된다.

‘실비아 원피스’는 끈으로 된 민소매 원피스로 한여름에 시원하게 코디하기 좋으며, 레이스 장식과 중앙 코사지 장식으로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다. 티셔츠나 볼레로와 레이어드 해 입으면 간절기 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