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화장품, ‘알바트로스 워터풀’라인 4종 출시!

 
 
참존화장품이 다양한 여름철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 수액 함유 ‘알바트로스 워터풀’ 라인을 출시한다.

이 라인의 함유된 자작나무 수액은 사람의 체액 성분과 유사하여 피부에 보다 빠르고 깊숙이 침투하여 더운 여름철 외부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고 마그네슘, 칼슘 등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전달한다.

‘알바트로스 워터풀 씨씨크림(SPF30/PA++)’은 스킨, 로션, 에센스, 영양크림, 프라이머, 선크림을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를 줄여주는 반전크림으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등의 3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제품을 문지르면 안색 튜닝 캡슐이 터지면서 화이트 컬러가 피부톤으로 바뀌며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된다.

‘알바트로스 액티브 진동 파운데이션(SPF50+/PA+++)’은 풍부한 보습, 저자극 쿨링,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 메이크업 지속력, 피부 진정, 피지 흡착, 피부 탄력, 물광 효과 등 10가지 기능을 모두 갖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동 파운데이션이다. 초소형, 초경량의 세련된 물방울 디자인 설계로 휴대 편이성을 높였으며 분당 14,000회 이상의 미세하지만 강력한 진동력으로 세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했다.

‘알바트로스 워터풀 쿨링 젤’은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쿨링 젤이다. 알로에 추출물이 피부 진정효과를 전달해주며 멘톨 성분이 시원한 쿨링효과를 전달해준다. 블루 호호바 비드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비타민 E 유도체가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준다.

‘알바트로스 워터풀 크림’은 젤 텍스처의 수분가득 물광크림으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라이트하고 시원한 쿨링감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미네랄이 풍부한 자작나무의 맑은 수액을 함유하여 깊이 있는 보습감을 부여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참존 화장품의 한 관계자는 “알바트로스 워터풀 라인은 무더운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 쿨링, 진정, 보습을 해결해 주는 스킨케어 아이템들과 손쉬운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하는 멀티 메이크업 아이템 등으로 구성됐다”며, “무더운 여름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