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퍼펙션 프루프 비비크림’ 출시

 
 
이넬화장품의 입큰에서는 더운 여름철에도 보송보송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퍼펙션 프루프 비비크림’을 출시한다.

‘퍼팩션 프루프 비비크림’은 소프트닝 파우더를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맑은 피부 톤으로 완성해준다. 또한 주름과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모링가 씨앗을 비롯 피부 건강을 돕는 마로니에 씨앗, 카멜리아 씨앗 등 다양한 씨앗 추출물이 들어 있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를 편안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이와 함께 히비스커스, 베르가못 등 천연 허브 성분을 함유해 높은 온도와 에어컨 사용 등으로 건조하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 준다.

또한 강력한 프루프 기능으로 땀과 물 등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오랫동안 깔끔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SPF 45, PA++의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도 특징. 자극이 될 수 있는 유기색소와 광물성 오일 등의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입큰의 ‘퍼펙션 프루프 비비크림’은 화장품 전문 대리점을 비롯한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 이벤트 상품으로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