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크림 5가지 색상 출시 기념, 7월 한달 메이크업 쇼 진행

 
 
“이제는 피부톤에 맞춰 골라쓰세요~”

바비 브라운은 BB 크림 5가지 색상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백화점 8개 매장에서 특별한 메이크업쇼를 실시한다.

‘남성을 위한 그루밍 쇼’와 여성들을 위한 ‘서머 뷰티 메이크업쇼’를 진행하는 것.

‘그루밍 쇼’는 브랜드 론칭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BB크림 출시를 기념하고 늘어나는 남성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마련됐다. 남성을 모델로 내세우고 쇼를 진행하는 단독 그루밍 쇼가 아닌 여성을 위한 서머 메이크업쇼와 동시에 이뤄져 남녀 소비자 모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바비 브라운 브랜드 페이스북(facebook.com/bobbikorea)에서는 메이크업 쇼를 보고 사진을 찍어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바비 브라운 프로뷰티팀 노용남 팀장은 “바비 브라운 BB크림은 자외선차단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피지 컨트롤 기능과 모공을 매끄럽게 표현해주기 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탁월한 제품”이라며, “컬러가 5가지나 돼 남녀 모두 자신의 피부톤에 적합한 컬러를 사용하면 들뜨지 않고 자신의 피부처럼 표현돼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해 7월 처음 출시된 바비 브라운 BB크림은 자신의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피부 톤을 만들어 주는 제품. 출시 1년 만에 기존 3가지 색상 ‘엑스트라 라이트(Extra Light), 라이트(Light), 페어(Fair)’에 ‘미디엄, 미디엄 투 다크’ 2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 총 5가지 컬러를 선보이며 피부톤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