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크림, 자연주의 화장품 라벨영에서 출시

 
 
지난 6월29일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핫이슈가 되었던 쇼킹크림의 정체가 발표됐다.

쇼킹크림은 건성, 지성, 복합성, 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타입과 10대~40대까지의 모든 연령대의 피부를 만족시킨다는 콘셉트를 가진 올인원 크림으로서 자연주의 화장품 라벨영에서 출시했다.

총 100명의 블로거들이 참여한 블라인드테스트에서 쇼킹크림은 보습력, 수분유지력, 사용감, 발림성 등에서 비교 대상이었던 유명브랜드 크림들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네티즌들을 더욱 놀라게 한 바 있다.

라벨영 측은 크림 색상이 기존의 다른 브랜드 크림처럼 흰색, 블루색, 핑크색 등이 아닌 회색빛이 돌 수 있었던 것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블랙씨드 성분을 그대로 뽑아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네티즌들이 가장 궁금해 했던 쇼킹크림의 성분은 피부노화와 건조함에 좋은 블랙씨드(검정콩, 검정쌀, 검정깨)와 수분을 증진시켜주는 발효 콤플렉스까지 포함된 에코서트 인증원료가 주성분인 것.

또한, 무파라벤, 무에탄올, 무탈크, 무미네랄오일, 무인공색소의 자연주의 화장품 쇼킹크림은 기존 크림에서 찾아보지 못했던 10 in 1이라는 복합기능성으로 보습&수분 이중공급, 미백기능, 주름개선기능, 영양공급, 탄력강화, 피부보호, 각질관리 등 올인원 제품이다.

한편 쇼킹크림을 발표한 라벨영의 한 관계자는 “화장품은 브랜드 이름값이 아니라 진정한 미를 가꾸어줄 수 있는 제품력이 우선이라고 생각하여 쇼킹크림 블라인드테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블라인드테스트가 라벨영의 제품력을 알리고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