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 체험살롱 확대 운영

▲ 권홍헤어스쿨 새단장 모습
▲ 권홍헤어스쿨 새단장 모습

권홍아카데미가 서울 압구정동 본원을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리모델링하였다. 이번 리모델링으로 2층은 기존 미용학원의 실습반과는 달리 살롱 수준의 인테리어, 살롱 수준의 접객 서비스, 살롱 수준의 시술 상담을 통해  권홍의 트렌드를 고객들에게 직접 시술하며 경력이 짧은 미용인들도 6개월의 체계적인 교육과 더불어 체험 미용실을 통해 미용에 대한 자신감을 쌓고 마인드컨트롤까지 완벽한 교육을 통해 디자이너로의 취업이 가능해졌다.

권홍아카데미는 한달에 한번 개강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4가지 원칙을 지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첫번째 실용적인 커트. 많은 교육생들이 교육후 숍에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권홍아카데미의 교육은 철저히 체계적인 이론에 실용적인 디자인의 커트를 접목시켜 쉽게 가르쳐 주면서도 정확하고 빠르게 자를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어 졸업 후 바로 활용이 가능하다.

두 번째 철저한 담임제. 각 교육 과정마다 지정 강사가 있어 한 반에 한 작품의 진도로 디테일하고 수준높은 교육을 받을수 있으며 학생의 출결 관리 및 커트교육 평가, 상담으로 진행되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세 번째 작품의 완벽한 이해를 위한 테스트. 강사와 학생 스스로가 수업내용의 이해 정도를 체크하기 위해 매주 1회의 테스트를 실시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상담하고 보강하고 있다.

네 번째 매월 개강하는 정규반 프로그램. 타 아카데미와는 달리 매일 개강이 아닌 매월 1회 개강하고 있다. 타교육기간은 1:1맞춤수업으로 매일 개강을 하며 강사 한 명이 여러명의 학생을 수업하는데 비해 권홍아카데미는 매월 1회만 개강하여 수업의 효율성을 높였다.

3층부터 7층까지 쾌적해진 강의실에서 교육을 받는 아카데미 학생들은 수업에 더욱 박차를 가해 온갖 열정을 쏟고 있어 분위기도 좋고 학생들의 만족 또한 상당히 높아졌다. 이로써 권홍아카데미는 커트전문 교육기관에서 한 단계 더 발전된 미용전문기관으로 완성되었다.

권홍원장은 ‘좀 더 쉽게 , 좀 더 빠르게, 좀 더 정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학생들이 살아있는 교육을 만나보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더 좋은 교육시스템과 모습으로 만족스러운 교육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권홍아카데미의 앞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