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뷰티, 바캉스용품 여름 기획전 진행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꼭 필요한 필수 뷰티 아이템과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바캉스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여름이 되면 여성들은 몸매 관리에 분주해지지만 아름다움을 놓칠 수 없는 법. 위메프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실속 뷰티 아이템을 기획전을 통해 소개한다.

높은 기온의 날씨에 스타킹을 신을 수는 없지만 매끈하고 탄력 있는 다리를 연출할 수 있는 바르는 스타킹 ‘레그킹’을 선보인다. 피팅감과 함께 건강해 보이는 윤기를 부여해 예쁜 다리를 만들어 주고 슬리밍과 다리 붓기 완화에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시중가의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해 제모에 신경 쓰는 여성들을 위한 제모용품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모 전문 브랜드인 ‘맨드스’의 제모왁스와 보디 및 얼굴 패치는 물론 제모크림과 진정크림까지 다채로운 제모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여름의 필수 화장품 선크림도 판매중이다. 얼굴전용 선블록부터 BB크림 기능이 함유된 선크림, 베이비 선로션까지 뉴트로지나, 아비노, 클린앤클리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휴가를 앞당겨 계획하고 있다면 위메프 ‘서머 바캉스 힛츠’ 기획전에서 바캉스를 더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도 있다.

휴가를 떠나기 전 꼼꼼하게 짐을 싸는 것도 중요한데 항상 여행가방은 뒤죽박죽이 되기 쉽다. 위메프는 이런 고민을 덜어줄 여행용 파우치를 35%~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총 19종으로 크기와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고 세트는 물론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해변에서 신기 좋은 슬리퍼도 판매한다. 발바닥 및 끈 등에 최고급 소재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땀을 흡수하고 발이 미끄럽지 않은 ‘CMYK 조리’를 시중가보다 7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블랙과 핑크, 블루 등 색상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바캉스 패션 아이템으로 유용하다.

이 밖에도 셀린느, 지방시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절반 가격으로 판매하며 물에 젖어도 우수한 방수성과 탁월한 상처 보호를 자랑하는 아쿠아방수 밴드 20매 5세트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