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구매 고객에게 키엘 ‘서머 스킨케어 키트’ 증정

 
 
트리아뷰티는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7월을 맞이해 오는 17일까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키엘의 ‘서머 스킨케어 키트’를 증정하는 ‘트리아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출 시 따라오는 두 가지 고민인 제모와 자외선을 동시에 해결해,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매끄러운 피부로 당당하게 설 수 있게 도와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TRIAsun)를 입력하면 키엘 ‘서머 스킨케어 키트’를 제공, 제모와 선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똑똑한 이벤트다.

키엘의 ‘서머 스킨케어 키트’는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함과 동시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SPF 50/PA+++)’ 정품과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페이셜 크림’의 여행용 사이즈로 구성됐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하여 개발한 셀프 레이저 제모기다. 한국 식약청 허가 및 미국 FDA가 승인을 통해 그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영구제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