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소닉클린케어 기획세트 GS홈쇼핑 론칭

 
 
지난해부터 진동 파운데이션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화장 기기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져가고 있다. 하지만메이크업 제품의 피부 흡수율이 높아진 만큼,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피부에 남아있는 각질과 노폐물이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에 소망화장품의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는 손으로는 씻어낼 수 없는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상쾌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꽃을든남자 소닉클린케어 기획세트’를 출시하여 7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꽃을든남자 소닉클린케어’는 머리카락 굵기보다 얇은 0.05mm의 부드러운 미세모가 분당 1만회 이상 진동으로 피부를 기분 좋게 마사지 해주며, 클렌징 및 각질 제거 효과를 부여해 주어 매끈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진동클렌저와 함께 구성된 ‘꽃을든남자 퓨어클린 멀티클렌저’는 부드럽고 풍성한 블랙버블의 클렌징 폼으로 민감한 피부까지 순하게 사용 가능한 마일드한 클렌저다. 모로코 아틀란트 산맥에서 채취한 가슬 클레이는 천연 찰흙 광물로 묵은 각질, 불필요한 유분, 피지, 블랙헤드를 케어해준다.

이번 홈쇼핑의 제품구성은 꽃을든남자 소닉클린케어와 꽃을든남자 퓨어클린 멀티클렌저로, 기기 1세트와 멀티클렌저 5개로 총 6종을 선보이며, 특히 7일 론칭 방송에서는 EXR 비치백과 파우치를 특별 추가구성하여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