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블로그 이웃 모집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에서 7월5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블로그 이웃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RTC 블로그 이웃 맺기 이벤트 기간 중 공식 블로그와 이웃이 된 300명에게는 분당 12000회 3D 밀착진동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BRTC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을 증정한다. 또한 BRTC 블로그 콘텐츠에 댓글만 남겨도 300명에게 바캉스 파우치 5종을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이웃 맺기 이벤트 기간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50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뮤지컬 화랑’ 관람 티켓 100매를 증정한다.

BRTC의 한 관계자는 “바캉스 필수 파우치 5종은 클렌징부터 세럼, 앰플, 크림, 비비크림까지 맞춤 구성되어 이 모든 것을 챙겨 가기엔 무거워 질 수 있는 바캉스 화장품을 대신할 실속 아이템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BRTC 공식 블로그 담당자는 “뷰티 트렌드를 비롯하여 스킨케어 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RTC 공식 블로그 이웃 맺기 이벤트의 참여방법 및 다양한 혜택사항은 BRTC 공식 쇼핑몰(www.brtc.co.kr) 및 블로그(www.blog.co.kr/amibrtc)를 통하여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