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5일부터 7일까지, 블랙라인 오일 구입시 샘플 증정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http://www.shuuemura.co.kr)는 고급스러운 블랙라인 콘셉트의 클렌징 오일 ‘얼티메이트’ 출시를 기념해, 7월 5일부터 7일까지 ‘얼티메이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디럭스 오일 샘플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한 오일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간의 오일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의 슈에무라 매장에서 7월 신제품 클렌징 오일의 궁극 ‘얼티메이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 오일 20ml 4종으로 이루어진 샘플 디럭스 세트를 증정한다. ‘얼티메이트’ 150ml 구입 시에는 클렌징 오일 20ml 샘플 2종이, 450ml 제품 구매 시에는 4종의 샘플이 증정될 예정이다.

‘얼티메이트’는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의 특별한 조합이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 및 수분 공급, 모공 속 노폐물 세정 등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얼티메이트’만이 제공하는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 효과의 풍부한 허브 및 플로럴 향과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는 텍스처는 일상 속 클렌징 스파 체험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슈에무라 마케팅 담당 최성미 차장은 “오일데이는 1967년 슈에무라에서 클렌징 오일을 처음 출시하면서 브랜드의 역사가 시작된 것을 기념하여, ‘5일’을 오일데이로 선정해 더 많은 사람들이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라며, “이번 오일데이 기간에는 럭셔리한 얼티메이트의 출시를 기념하여 450ml 구입시 80ml, 150ml 구입시 40ml의 오일을 추가로 증정하는 더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일부 백화점 VIP 라운지에서는 6월 29일부터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신제품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의 풍부한 향과 텍스처를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으며,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의 얼티메이트 4ml 샘플도 함께 제공된다. 대상은 갤러리아 압구정, 롯데 잠실, 신세계 영등포 등 전국 14개 매장이며, 기간은 매장 별 상이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