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여성 ‘그 날’ 때문에 바캉스 미뤄, 탐폰으로 ‘그 날’도 자신있게!

 
 
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에서 휴가 시즌을 맞아, ‘한은정의 물 만난 자신감, 잭팟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월 2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에서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하는 즉석 복권형태로 자사 홈페이지(www.playtextampon.co.kr)에서 잭팟을 클릭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 당첨자 200명에게는 경품으로 스타벅스 아이스커피가 제공된다.

잭팟으로 당첨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아쉬워할 필요 없다. 즉석 당첨에 실패한 참여자들에게도 새로운 경품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중 재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시즌 이용권, 크리니크 썬크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 날’과 바캉스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다수의 여성들이 ‘그 날’ 때문에 바캉스를 마음껏 즐기지 못한다고 밝혀 탐폰 사용으로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고 당당하게 물놀이를 즐길 것을 제안하고자 진행하게 된 것.

플레이텍스에 따르면, 여성포털 마이민트 회원 61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약 45%의 여성이 바캉스와 ‘그 날’이 겹쳐 여행을 미룬 경험이 있으며, 남성의 50%가 여자친구가 ‘그 날’을 이유로 여행을 포기한 적이 있다고 답하는 등 ‘그 날’로 인해 바캉스에 제약이 있음을 밝혔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360도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으며, 체내 삽입형으로 안에서 혈을 잡아 주기 때문에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장기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텍스에서는 생리 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도 제공한다. T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플레이텍스 어플, ‘플레이텍스 생리피임달력(Period tracker)’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어플 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스토어에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등록되며, 백화점 상품권, 플레이텍스 제품 등 경품이 푸짐하다.

생리피임 어플리케이션은 최근 생리통 완화 수지침과 아로마 테라피 등 휴가 시즌에 필요한 정보가 가득 업데이트 되어 여러모로 유용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