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매장에서 9만원 이상 구매 고객, 여행용 5종 세트 증정

 
 
뉴욕 스파를 집으로 옮겨온 듯한 홈스파 브랜드 블리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7월 한 달 간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5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리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9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 한 고객에게 블리스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여행용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여행용 5종 세트는 레몬 세이지 샴푸와 린스 각 30ml, 레몬 세이지 바디 버터 7ml, 패뷸러스 페이스 워시 30ml, 트리플 옥시전 에너자이징 크림 2ml로 구성됐다.

레몬 세이지 라인은 블리스의 대표 라인으로 상큼한 레몬향이 제품 사용 후 기분까지 리프레쉬 해주는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리스 측은 여름을 맞이해 바캉스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여행용 5종 세트는 여행 시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고 밝혔다.

한편, 블리스는 매장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에 새롭게 입점한 현대 압구정 본점에서는 7월6일부터 15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레몬 세이지 바디 버터 7ml와 패뷸러스 페이스 워시 2ml, 트리플 옥시전 에너자이징 크림 2ml를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의정부점, 신세계 충청점에서는 7월6일부터 8일까지 단 3일동안만 ‘프리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블리스 멤버십 신규 회원 가입 시, 안색을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트리플 옥시전 에너자이징 크림 2ml와 핸드 마사지 서비스 쿠폰을 증정하여 블리스 스파를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블리스의 제품들은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의정부점, 신세계 충청점, 현대 압구정점, 롯데 소공점, 롯데 면세점 소공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