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4D모션 클렌저 & 녹두 버블 마사지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이 ‘코리아나 4D모션 클렌저 & 녹두 버블 마사지폼’을 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진동 파운데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이제 클렌저까지 '진동시대' 대열에 합류했는데, 이는 진동 파운데이션 제품을 사용하여 전문가 못지않은 섬세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었으나 밀착력 높은 메이크업 덕분에 더욱 완벽한 클렌징이 필요했기 때문.

진한 화장도 빠르고 완벽하게 지울 수 있으며 손 세안으로 닿지 않는 숨은 노폐물까지 없애주는 진동클렌징 제품이 각광 받고 있는데, 코리아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하며 각질케어를 하지 않아도 블랙헤드 없는 깨끗하고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 주는 일명 ‘소공녀들의 시크릿 아이템’ ‘코리아나 4D모션 클렌저 & 녹두 버블 마사지폼’ 를 출시한 것.

이 제품은 모공보다 작은 0.008mm의 97000여개 미세모로 이루어진 브러시는 끝을 미세하고 부드럽게 특수 가공하여 자극 없이 숨은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항균 처리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특허 받은 상하좌우 4D입체진동으로 모공 축소, 탄력 마사지에 효과적이며, IPX 6등급 방수인증을 받은 샤워 시에도 안전하고 별도의 충전이 필요 없는 배터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녹두 버블 마사지폼’은 코리아나의 스테디셀러인 녹두 폼클렌징에 신개념의 체인저블 제형과 원스텝 클렌징 및 마사지 효과를 더한 제품이다.

촉촉한 젤타입에서 고밀도의 풍성한 찰버블로 변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고 마사지 효과까지 부여하는 원스텝 멀티 마사지폼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세정효과가 뛰어나다. 파라벤, 동물성원료, 실리콘,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제거한 5無 처방으로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코리아나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인 ‘에코 36.9º 녹두’는 국내산 녹두를 발효 최적의 온도인 36.9도에서 발효하여 유효성분은 활성화 시키고 피부 트러블 물질은 제거하여 더욱 안전하고 발효과정을 거치면서 작아진 입자로 피부 흡수율이 높은 것이 장점. 또한 청정과 보습, 진정,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

한편 파워블로거 및 사전 체험단 이벤트에서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얻으며 론칭 전부터 주문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자사 모델인 김하늘과 김유리에게도 제공하여 현재 즐겨 사용중이며, 촬영 후 1분 클렌징만으로도 완벽한 세정효과가 나타나 만족한다는 후문이다.

코리아나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7월5일 목요일 새벽 1시에 진동클렌저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코리아나 4D 모션 클렌저 세트 및 교체용 브러시, 녹두 버블 마사지폼 등 총 7종 구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