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성공 노하우, 상대 압도 비결은 옷차림이 좌우!

 
 
여름철 솔로들의 마음은 어떤 계절보다도 바쁘다.

화창한 여름은 커플들에게 다양한 휴가지로의 여행, 워터파크 등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요소가 늘어나는 계절이다. 솔로로 남아 있다면 아무래도 이러한 판타스틱한 추억을 갖기 어려울 수 밖에 없다. 어떤 계절보다 소개팅에 열성적일 수밖에 없는 여름, 첫인상을 어필하기에도 좋고 스타일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소개팅 패션을 미리 알고 준비하자.

◆ 단정한 세미 정장룩, 여름 소재 재킷과 스키니진으로 매치

 
 
소개팅이라고 너무 여성미를 강조한 코디로 연출한다면 상대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그렇다고 편한 캐주얼을 입는 것도 실례가 될 수 있는 법. 최대한 내추럴하게 깔끔한 착장을 하되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서 이너로 착용하는 상의 혹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두자.

모던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원 버튼 재킷과 스키니진을 매치해보자. 컬러는 블랙 재킷과 베이지 팬츠가 무난하면서도 단정한 멋을 살려 상대방에게 과하지 않은 편안한 인상을 줄 것이다.

여름이기 때문에 자칫 재킷은 더워 보일 수 있어 소재는 얇은 면 혹은 마 소재로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 이너로는 화사한 프린트가 세련된 탑을 크로스 코디해 한층 패셔너블한 착장으로 완성한다. 브로치와 같은 액세서리의 매치도 추천 팁 중 하나다.

◆여성스러움의 대명사 원피스룩, 청순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바지보다 여성스러우면서 청순미를 드러내고 싶다면 여름 추천 아이템은 단연 원피스. 날개 장식, 셔링이 잡힌 심플한 디테일이 있는 아이템은 여성스러움을 주면서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어 소개팅룩으로 적합하다. 요즘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쉬폰 원피스에 여신 느낌을 풍길 수 있는 날개 디테일이 인상적인 원피스로 상대방을 매혹시키는 것은 어떨까? 여기에 클러치 백과 같은 간단한 크기의 소품이 곁들여 진다면 한층 스타일을 살려주는 착장이 된다.

한편 미니멈의 한 관계자는 “소개팅에는 디테일이 과도하거나 색상이 튀는 등의 부담스러운 착장보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어필할 때 상대도 호감을 느낀다”며 “화이트, 베이지 블랙과 같은 편안한 컬러 재킷과 팬츠로 코디하거나 여성미가 느껴지는 원 컬러 원피스를 추천한다”고 소개팅 패션에 대해 조언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