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블로거 100인의 블라인드 테스트! ‘쇼킹크림’정체는?

 
 
지난 30일 블로그를 중심으로 ‘쇼킹크림의 수수께끼를 밝혀라’라는 문구가 화제가 되면서 쇼킹크림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쇼킹크림은 총 100명의 뷰티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다른 유명 브랜드의 수분크림과 비교 사용한 결과 수분 유지력, 보습력, 흡수력 발림성 등 모든 부분에서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가 밝혀진 이후 쇼킹크림이라는 단어가 해당 블로거들을 통해 SNS와 블로그 등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이번 쇼킹크림 블라인드 테스트에 주목할 점은 기존 블라인드 테스트 대상이 20대를 중심으로 맞춰져 있던 것에 반해 10대~4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층과 지성, 건성, 중성, 민감성 등의 다양한 피부타입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해 공신력을 높였다는 점이다.

이번 블라인드테스트에 참여한 한 뷰티 블로거는 “이렇게 공정한 블라인드테스트는 처음”이라며 “쇼킹크림이라는 이름 자체도 특이한데 색깔도 독특하고 발림성이 너무 좋아 재차 회사정보나 제품정보를 물어 보았지만 쇼킹크림 관계자는 공정한 심사를 부탁한다는 말만 남겼다”고 전했다.

한편 블라인드테스트를 통해 ‘쇼킹크림’이라는 제품명만 밝혀진 채 어떤 정보도 알려진 것이 없는 쇼킹크림의 수수께끼는 오는 10일 100인의 블로거들을 통해 모든 수수께끼가 풀릴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