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수분선크림

 
 
럭셔리 한방 브랜드 설화수가 7월을 맞아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속 수분증발을 방지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수분선크림 ‘수율선크림 대용량 리미티드에디션’을 선보인다.

설화수의 ‘수율선크림’은 탄력수분케어 설화수 수율라인 제품으로 지난 4월에 출시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황금추출물이 외부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한방 해조 추출물이 캡슐화 되어 있는 수율환이 피부에 수분을 깊게 공급하여 자외선에 의한 수분 증발을 방지해준다.

또한 SPF50+/PA+++로 UVA와 UVB를 함께 차단해주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능력을 갖고 있다.

특히 이번 수율선크림 리미티드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수율환의 구성 성분인 한방해조류와 여름철 태양의 느낌을 형상화한 문양으로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증발을 방지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수율선크림을 상징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용량도 기존 50ml에서 75ml로 업그레이드되어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에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한편 수율선크림 대용량 리미티드에디션은 오는 7월부터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수량 판매되며, 75ml 용량에 가격은 7만원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