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 출시

 
 
베네피트가 인기 블러셔 시리즈인 ‘박스-오-파우더’ 시리즈와 꼭 닮은 립글로스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를 출시했다.

블러셔와 동일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립글로스는 취향에 따라 골라 바를 수 있도록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젤리처럼 촉촉하고 달콤해 일명 ‘젤리 글로스’란 별명을 가진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는 마치 부드러운 립밤을 바른 듯 입술 위에 매끄럽게 발려 입술을 윤기 있고 고급스럽게 변신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만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팁 덕에 입술 전체에 고르게 펴 발리며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 감과 끈적거리지 않고 오래도록 촉촉함이 지속된다.

섹시한 코랄리스타부터 달콤한 슈가밤, 사랑스러운 단델리온, 건강한 달라스, 이국적인 훌라, 발랄한 벨라 밤바까지 짝꿍 블러셔의 컬러와 매치해서 사용하면 다양한 분위기로 변신할 수 있다. 또한 6가지 컬러의 블러셔와 3가지 틴트(베네틴트, 포지틴트, 차차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무려 108가지 다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 출시를 기념해 7월 29일까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포지틴트(2.5ml)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미니 단델리온 블러셔(3g)와 미니 립글로스(6.5ml)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