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새로운 유아동복 브랜드를 최저가로 발견하는 재미 제공

 
 
(주)퀸시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전문쇼핑몰인 '퀸시(http://quincee.co.kr)'를 오픈한다.

엄마들은 오프라인상에서 일일이 발품을 팔아 찾아야 하고, 기존 오픈마켓이나 유아 쇼핑몰은 수백, 수천 가지의 상품을 단순 나열해 바쁜 엄마들이 직접 비교분석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퀸시는 바쁜 엄마들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고품질의 유아 옷 브랜드를 매일 선택적으로 엄선해서 보이는 온라인 전문몰이다.

퀸시는 0세부터 12세까지 트렌디한 유아동복 브랜드를 매주 10-15개씩 선보인다. 매일 오전 8시에 엄마들은 그동안 몰랐던 신규 유아동복 브랜드를 만날 수 있게 되고, 각 브랜드별로 제한된 시간(120시간) 동안 한정된 수량이 최저 가격에 제공된다. 즉, 스마트 맘들이 매일 새로운 유아동복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발견하는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퀸시는 3가지 측면에서 타 온라인 몰과 차별화되어 있다. 첫 번째는 보는 재미로, 엄마들의 니즈에 맞는 잘 정리된 상품 배치와 깔끔하면서도 빠른 속도의 웹 사이트를 선보인다. 두 번째는 사는 재미로, 편리한 구매 절차와 빠르고 정확한 배송, 환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사용하는 재미를 제공, 고급스러운 포장박스에 담긴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적립금을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온라인 쇼핑의 한계였던 직접 눈으로 확인이 어렵다는 점을 없애기 위해 무료 반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다. 퀸시는 오픈을 기념해 초기 한 달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위 엄마들을 추천한 고객들에게 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한편 퀸시의 최선준 대표는 “퀸시는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라 엄마들이 내 아이를 예쁘게 키우기 위한 과정에서 발견(Discovery)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며 “육아로 바쁜 엄마들이 최고의 제품을 즐기면서 살펴보고, 믿을 수 있는 구매를 하는데 모든 초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