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관리의 핵심은 비우고, 조이고, 가리는 것!

 
 
누구나 있는 모공,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관건이다. 돌하르방 같이 숭숭 뚫린 모공이 고민이라면 아미코스메틱의 BRTC 클렌징, 스킨케어, 메이크업 3 STEP으로 관리하는 것은 어떨까.

더워지는 날씨를 따라 피지선은 더욱 활성화되고 피지들이 모공 밖으로 빠져 나오려고 아우성대며 피지가 모공 사이에 끼고 단단하게 굳으면 모공은 늘어지고 벌어지다 못해 피지가 모공 밖으로 삐죽삐죽 튀어 나오는 비만상태가 된다. 홀쭉한 모공관리를 위해서는 먼저 모공 속에 꽉 들어찬 검은 피지를 비우는 클렌징부터 시작하자!

모공 속 블랙헤드는 전용 제품을 이용하여 자극 없이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BRTC ‘퍼펙트 포어 클린 세트’는 T존 부위 블랙헤드와 과다한 피지 케어를 위한 3종 세트로 모공 입구와 검은 피지를 유연화시켜 모공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며 코 주변의 모공을 청결하게 하여 깨끗하고 탱탱한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다.

이미 생겨버린 모공의 개수는 줄일 수는 없지만 모공을 조이는 스킨케어를 통해 더 넓어지지 않도록 막는 것이 중요! 모공을 둘러싼 피부는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탄력을 잃고 늘어지기 쉬워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 벽을 탄탄하게 조여주는 에센스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모공이 조여든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늘어진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는 쿨링 세럼 BRTC ‘포어 타이트닝 세럼’은 피부 온도는 내려주고 피지조절, 탄력관리로 모공이 넓어지는 다양한 원인을 케어할 수 있으며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모공을 가리는 메이크업에 신경 쓰자. 피부자체가 함몰되어 울퉁불퉁하면 모공이 유난히 눈에 띌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매끄럽지 못한 피부의 요철을 메워 고른 피부결을 보이는 것만으로도 도자기 피부가 시작될 수 있다. 가까이 봐도 자신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선 ‘프라이머’가 정답이다.

BRTC ‘포어 매직 프라이머’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다공성 파우더가 흡착하여 하루 종일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화장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모공이 넓어지는 현상을 예방함은 물론 매끄럽게 커버함으로써 피부결을 균일하게 연출하여 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