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온 가족의 종합영양 보충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더운 날씨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대한민국 가족의 활력과 건강을 기원하고자 준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정품 3개와 시식용 2개로 구성됐으며, 3개의 가격으로 정품의 약 30% 용량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

특히 30초에 1개씩 판매되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10가지 필수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이 함유돼 균형 잡힌 영양 및 건강까지 챙겨주는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 비타민을 캡슐화하는 기술인 ‘마이크로 캡슐레이션(Micro Capsulation)’ 기술을 적용해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고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소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및 다이어트 중인 여성, 스트레스가 많은 수험생과 피로가 쌓이기 쉬운 직장인의 영양 보충에 효과적이며, 흡연과 음주가 잦은 중년 남성의 건강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프레시한 자몽 과일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살린 츄어블 타입으로 물이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어른은 물론 어린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비비(VB)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 패밀리기획 세트’는 롯데백화점 및 현대백화점 비비(VB)프로그램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