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녀의 모던룩이 궁금하다면?

▲ 사진 보르보네제
▲ 사진 보르보네제
모던한 스타일은 시즌을 막론하고 사랑받는 스타일. 대부분 세련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깔끔한 셔츠, 팬츠 등으로 멋을 내곤 한다. 패션 피플은 손끝에도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모던한 스타일에 엣지까지 더해 눈길을 끈다. 모던한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손안의 잇 아이템을 알아보자.

#시크하고 이지적인 모던룩의 잇 아이템

 
 
깔끔하게 떨어지는 에이치라인 스커트,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차분하면서 이지적인 느낌을 연출하는 블랙 컬러를 활용한다면 모던룩의 정수를 보여줄 수 있다. 은은하게 빛나는 블랙 세라믹, 로즈골드가 어우러진 시계는 시크한 멋을 더하고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돼 럭셔리한 분위기까지 살려준다.

베이지와 블랙이 자연스럽게 매치된 보르보네제의 토트백은 여자의 은근한 카리스마를 살려준다. 유니크한 핸드백의 디자인이 타인의 시선을 한 번 더 사로잡고 차분하고 감각적인 컬러감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살려준다. 핸드백의 적당한 사이즈는 여성들의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모던한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모던룩에 여성미를 더해줄 디테일

 
 
깔끔한 화이트 셔츠, 나무랄 데 없는 와이드 팬츠는 모던한 스타일링의 필수 아이템이다. 셔츠와 팬츠를 활용해 보이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면 컬러와 디테일이 은근한 여성미를 풍기는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링에 힘을 더하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는 브라운 렌즈, 프레임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는 스타일리시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컬러와 파이톤의 디테일이 가미된 보르보네제의 클러치를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된 컬러는 도시적인 느낌을 더하고 파이톤의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줘 모던한 스타일링에 격을 더한다. 또 체인 형식의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로 매치하면 클러치와 다른 분위기로 연출 가능해 실용성까지 겸비한 아이템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