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런스 프롬, 하이드로 스팀 버블‘ 출시

 
 
웅진코웨이의 뷰티 브랜드 네이처런스 프롬은 고보습 클렌징 제품 ‘하이드로 스팀 버블’을 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하이드로 스팀 버블은 29일 늦은 밤 1시부터 50분간 현대 홈쇼핑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하이드로 스팀 버블’은 천연세정성분 함유로 자극 없는 피부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수분 팩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홈쇼핑 전용 제품이다.

이번 현대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하이드로 스팀 버블’의 판매 구성은 하이드로 스팀 버블 본 품(100ml) 6개와 체험분(20ml) 1개, 네이처런스 프롬 모이스쳐 프레쉬 토너(160ml), 에멀젼(160ml) 한세트다.

‘하이드로 스팀 버블’은 사포닌 성분이 풍부한 천연세정성분인 무환자 나무 열매를 함유하여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제거한다. 특히 별도의 화학성분 없이 스팀제조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피부 자극은 최소화 하고 클렌징 효과는 극대화시켰다.

또한 ‘하이드로 스팀 버블’은 자기 부피의 수천 배 이상의 물을 흡수하는 보습이 뛰어난 하이드로겔 제형을 사용하여 수분 팩을 한 듯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연어 알 효소와 영양이 풍부한 흑미 성분을 캡슐에 담아 신선함을 더했으며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개선시켜준다.

한편 김효용 웅진코웨이 네이처런스 프롬 브랜드 담당자는 “이 제품은 천연세정성분을 통한 강력한 클렌징 효과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수분 및 영양 공급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