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베리’ CF퀸 고원희의 브론징 아이 메이크업 화장법 제안

 
 
찌는 듯한 무더위에 지쳐 바캉스계획을 앞당겨 세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바캉스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메이크업! 특히 아이 메이크업은 눈매를 돋보이게 해주어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톡톡 튀는 발랄 감성의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의 모델 고원희가 휴가지에서 눈에 띄는 ‘해변의 여인’으로 변신시켜 줄 브론징 아이 메이크업 연출법을 제안한다.

디어베리의 ‘록키트 아이섀도’로 눈두덩과 눈썹 밑 눈앞머리 부분을 강조해주면 글리터리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이 때 손가락으로 가볍게 문질러 주면 발색이 더 자연스럽게 된다. 또한 펄 파우더 입자들이 실리콘 코팅 되어 있어 뭉치거나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기 때문에 더욱 깊이 있는 눈매로 보이게 해준다.

워터프루프 타입의 ‘로켓걸 펜슬 라이너’로 아이 라인을 그리고 브러시로 한번 블렌딩하면 더 깊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로켓걸 펜슬 라이너’는 그리기 쉬운 오토펜슬 형태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브론징 아이메이크업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땀과 물에 강력한 방수 타입으로 화장 걱정 없이 신나는 여름 밤을 보낼 수 있게 해줄 필수 아이템.

 
 

한편 디어베리(㈜화인바이오, 대표: 김병석)’는 ‘너답게, 나답게 디어베리’라는 슬로건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을 찾을 것을 강조하는 화장품 브랜드이다. 디어베리의 모델로 활동중인 ‘고원희’는 지난해 JYJ와의 펜잘큐 CF에서 ‘JYJ여친’으로 얼굴을 알리고 12개 CF를 찍은 신예 CF퀸으로, 올해는 쉐보레, LG U+ 등 6개의 CF뿐 아니라 아시아나 항공의 모델로도 발탁되어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