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하이드레이팅 젤’ 출시기념 500명 체험단 모집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는 페이스 크림, 아이 크림에 이은 새로운 뷰티 시크릿 뉴트로지나 ‘하이드레이팅 젤’을 출시한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오일 프리 수분 크림인 ‘하이드레이팅 젤’은 뉴트로지나만의 독자적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릴리즈 시스템’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워터 스펀지처럼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점진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속 수분 레벨을 200% 충천시켜준다.

또한 피부 본연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 주어 하루 종일 수분으로 차오르는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오일프리, 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번들거림을 경험하기 쉬운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한편, 뉴트로지나는 ‘하이드레이팅 젤’ 출시를 기념해 7월4일까지 렛미인 홈페이지를 통해 500명 체험단을 모집한다. 하이드레이팅 젤 이미지를 스크랩한 후, 스크랩한 이미지를 신청 동기와 함께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방식으로 응모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새롭게 선보인 하이드레이팅 젤 정품의 체험 기회를 부여한다. 이중 우수 활동자에게는 피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파 초대권과 뉴트로지나 훼이셜의 ‘보습 테라피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 뉴트로지나의 한 관계자는 “여름철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기 쉽기 때문에 생기 있는 피부 유지를 위해서는 피부 속 수분을 항상 촉촉하게 채워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름철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드레이팅 젤’은 산뜻하면서도 촉촉함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수분 크림으로 번들거림과 건조함이라는 두 가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수분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