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기 아카데미의 해외취업 프로젝트

 
 
캐나다는 다문화 국가이기에 캐나다 이민을 원하는 사람들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캐나다 이주 이민시 투자비용은 계속적으로 올라가고 있으며 기술이민도 쉽지 않은 실정이다. 대부분 금액이 많이 들지 않는 CEC(Canadian Experience Class) 유학원을 통해 출국하지만, 실질적으로 2년 동안 캐나다 학교를 다니면서 투자해야하는 금액도 적지 않을 뿐만 아니라, 캐나다가 정한 학력 및 경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만이 신청할 수 있는 기회이고, IELTS 점수등 미용인들이 접근하기 쉽지 않은 여러 가지 조건이 있다.

그래서 많은 미용인들은 인터넷상에 오른 해외취업의 조건을 보고 관광비자 또는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한국인 숍으로 취업을 하게 된다. 취업이 빠른 반면 개인적으로 감수해야할 것이 많으나 잘 알지 못하고, 해외에서 근무 하는 것을 경험으로 취업을 하게 되지만 정작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급여, 건강보험, 거처, 자녀학업 등 실질적인 것들에서 합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므로 대부분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한국으로 입국하게 되는 실정이다.

이러한 문제점들로 해외 취업을 망설이고 있는데 크리스기 아카데미에서 진행하고 있는 해외취업은 합법적인 취업절차를 통해 진행되며 크리스기 정규과정 교육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캐나다 현지인이 운영하고 있는 기업 또는 매장 대표의 도움으로 학력 점수와 관계없이 기술만으로 합법적인 취업(취업비자를 받은 후 1년~2년 뒤 영주권신청가능)을 할 수 있다.

크리스기 아카데미에서의 교육은 출국 전 개인의 레벨을 체크하여 기술 레벨업 하게 되며 수업 중 P.F(portfolio작품집)을 제작하여 취업 하고자하는 회사로 신청자 본인의 이력과 P.F(portfolio작품집)를 제출하고 회사운영진과 인터뷰를 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이고 합법적인 정확한 라인으로 취업의 길을 열어준다.

크리스기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캐나다의 현지 회사와 연계는 채터스사를 비롯하여 현지 로컬 살롱등이 있으며 개인의 사정을 고려하여 상담 후 취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