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스킨케어 강의, 가족에게 편지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 임산부 스킨케어 강의
▲ 임산부 스킨케어 강의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가 지난 11월6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예비엄마들을 위한 고품격 문화강좌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총 100명의 예비 엄마들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임산부의 피부 고민과 호르몬 변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임산부 스킨케어 강의’와 배 속의 아이와 남편에게 전하는 ‘사랑의 편지쓰기’, ‘이야기가 있는 태교 음악 연주회’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특히, ‘임산부 스킨케어’ 강의는 알기 쉽고 유익한 설명으로 많은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행사에 참여한 ‘튼튼이맘(인천, 36세)’은 “임신 후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오늘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며 “이제 곧 아기를 만나게 되는데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 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아기에게 편지쓰기
▲ 아기에게 편지쓰기
쏭레브는 참가자 전원에게 아벤트코리아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으며 SNS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사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 하는 방법은 아벤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그레이튼 또는 맘스홀릭카페, 개인 블로그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쏭레브 스킨케어 3종(25만8000원 상당), 쏭레브 바디케어 2종(9만8000원 상당), 쏭레브 헤어케어 2종(6만3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베스트 후기자 발표는 11월26일 그레이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임산부 스킨케어의 중요성과 호르몬 변화에 대한 내용을 많은 분들께 알리며 행복한 임신, 출산기를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임산부들이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