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결혼전야'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뷰티한국 문정원 기자] 스킨푸드는 오늘부터 17일까지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뷰티 시사회 초대권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결혼전야’와 함께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수험표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스킨푸드 로드숍 매장으로 수험표를 가지고 방문, 응모 번호가 적힌 쿠폰을 받는다. 스킨푸드 홈페이지에 접속,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번호를 넣으면 접수가 완료된다.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는 두 가지다. 뷰티 팁도 듣고, 영화도 볼 수 있는 ‘결혼전야’ 뷰티 시사회 초대권과 ‘결혼전야’ 영화 예매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뷰티 시사회 초대권은 모두 90명에게 1인 2매씩, 영화 예매권은 250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준다.
 
결혼전야 뷰티 시사회는 22일 CGV 명동에서 열린다. 영화 시사회에 뷰티 클래스를 곁들인 이색적인 행사로, 뷰티 노하우가 부족한 예비 스무 살 수험생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문가와 함께 각자의 얼굴에 잘 맞는 컬러톤을 찾는 '나만의 컬러 찾기' 순서 등 예비 스무 살이 알아두면 좋은 팁을 알려준다. 이 후 수능 스트레스를 날려줄 로맨틱 코미디 영화 ‘결혼전야’를 관람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수능 시험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로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처음부터 순하고, 바르게 화장품을 접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