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브랜드인 버블비와 봉독을 함유한 트러블 화장품 등 수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대만에 이어 중국 대륙 공략에 진출하며 화제가 된 동성제약이 이번에는 미국시장을 노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성제약이 지난 4일 건강식품 전문회사 우메켄 USA와 세리토스에 있는 우메켄USA 본사에서 사업제휴 조인식을 갖고 미국시장 진출 본격화를 선언한 것.

우메켄 USA는 2013년 현재 100여개 프리미엄 건강식품과 웰빙제품들을 미주 지역에 유통하고 있는 기업으로 직영 및 대리점 400여개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2년 자회사 우메켄 케나다를 설립해 시장을 확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거품염모제 버블비와 60초 염모제 오마60, 봉독을 함유하고 있는 트러블 케어 화장품 등을 우메켄USA에 공급하게 되며 교민사회가 아닌 로컬 유통에서 판매를 확대하게 된다.

이에 따라 동성제약은 오는 12월 우메켄USA에 초도 30만불의 선적을 시작으로 중국과 대만, 미국으로의 수출을 가시화하고 내년 해외시장에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제휴와 관련 우메켄USA 대표 브라이언 한은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미국시장에 우메켄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웰빙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웰빙열풍과 더불어 고객의 건강생활 실현을 핵심모토로 삼고 이를 위한 제휴협력 확대와 제품개발로 지속적인 시장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