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유리 인턴기자]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들의 고된 여정의 종지부이자 새로운 시작점이 되는 날이다. 수험생들의 긴장감도 커지지만 그만큼 커져가는 것은 바로 수험생들만의 특권, 수능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다. 다음해 새내기 대학생을 꿈꾸는 똑똑한 수험생이라면 다양한 이벤트도 알뜰하게 즐겨보자.

 
 
중식 레스토랑 딘타이펑은 11월 7일부터 17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과 가족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계획된 행사로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동반인원에 상관없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딘타이펑 전 매장에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면 본인 확인 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슈니발렌은 수험기간 동안 스트레스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슈니발렌을 망치로 깨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당일부터 3일간 수험표를 가져오는 일일 30명의 수험생에게 맛있는 슈니발렌 1개를 무료로 선물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1월 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수험표와 쿠폰을 가지고 아웃백 매장을 방문하면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 쿠카부라 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아웃백 페이스북에 접속해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 금액권을 증정한다. 아웃백 페이스북 수능 힐링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이 대학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뷔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표 지참 시 쏘도베 레스토랑 뷔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본인뿐만 아니라 동행한 일행에게도(최대 4인)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KT가 오는 7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미스터피자 매장을 방문하면 구매 금액의 40%를 할인해준다. 단 할인금액 만큼 회원 포인트인 별이 차감된다. 롯데월드는 주·야간 자유이용권을 1만2000원에 별 차감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동반 3인까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준오헤어에서도 수험생 5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박스가 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오는 7일부터 이달 말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메가박스 수험생 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50개 메가박스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 구매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를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수험생 중 T멤버십 카드 소지자는 1천 원이 추가 할인돼 4천 원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김유리 인턴기자  youli0410@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