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곱게 물든 단풍이 깊어가는 가을,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얻기 위해 가을 힐링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가을이 짧아지면서 겨울이 오기 전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끼려는 사람들이 전국 주요 여행지로 몰리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으로 국내 대표 관광지로 꼽힌다. 한창 절정을 이루고 있는 한라산의 아름다운 단풍과 들판을 은빛으로 물들이는 억새, 제주의 비경을 따라 걷는 올레길 등은 제주도의 자연을 벗 삼아 늦가을 힐링여행을 떠나기에 적격이다.

이러한 제주에는 멋진 자연경관만큼이나 다양한 특색을 가진 제주도팬션들이 있는데,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처를 찾는다면 제주도바다산책펜션을 추천한다.

제주펜션 앞으로 바다가 넓게 펼쳐져 있는 이곳은 전 객실 바다전망을 자랑한다. 바닷가와 매우 근접해 있기 때문에 탁트인 바다 풍경과 시원한 바다내음을 객실에서 가까이 느낄 수 있으며, 20평, 23평의 넓은 복층형 구조로 통나무와 목재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이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야외에는 커플, 친구, 가족들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푸른 잔디정원이 넓게 펼쳐져 있다. 이곳에서 바비큐파티도 즐길 수 있는데 기존에 쉽게 볼 수 없는 감귤나무 숯과 그릴을 무료로 제공해 귤향이 가득 벤 맛 좋은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주팬션 근처 영화박물관을 지나 남원큰엉까지 이어지는 해안절벽산책로는 멀리 가지 않아도 펜션 근처에서 여유롭게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승용차로 1시간 이내에는 용두암, 러브랜드, 소인국테마파크, 오설록, 천지연폭포, 트릭아트뮤지엄 등이 있어 다양한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다.

제주도바다산책팬션 송관호 대표는 “제주 최대의 관광명소인 중문관광단지와 성산일출봉 중간지점에 제주도펜션이 위치해 있어 편하게 여행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현재 2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들에 한해 렌터카 및 네비게이션 무료 이용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도펜션예약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하면 된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