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캐쥬얼 알로봇(R.ROBOT), 메이슨 형제들과 함께한 겨울화보 공개

▲ 문메이슨
▲ 문메이슨
▲ 문메이슨
▲ 문메이슨
▲ 문메이슨
▲ 문메이슨
▲ 문메이빈
▲ 문메이빈
▲ 문메이빈
▲ 문메이빈
▲ 문메이든
▲ 문메이든
▲ 문메이든
▲ 문메이든
▲ 문메이든
▲ 문메이든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리틀 장근석으로 불리는 아역배우 문메이슨의 겨울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7살인 아역배우 문메이슨은 동생 문메이빈, 문메이든과 함께 키즈 캐주얼 알로봇(R.ROBOT)의 동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데 매 시즌 메이슨 삼형제들의 일상 패션부터 공식 스케줄 의상까지 대부분의 스타일을 알로봇(R.ROBOT)과 함께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연소 키즈 패셔니스타로 주목을 받고있다.

알로봇(R.ROBOT)의 관계자는 “메이슨도 아직 7살 어린 나이지만 촬영장에서는 동생들을 직접 챙기고 촬영을 리드하는 등 듬직한 맏형의 모습을 보여 촬영장의 모든 스텝들과도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이번 겨울시즌은 보온성을 살린 패딩과 다운 점퍼 등의 아웃도어 스타일에 메이슨 삼형제들의 귀여운 악동 이미지를 결합해 몬스터 그래픽 시리즈를 선보인다. 삼형제의 개성 넘치는 겨울 스타일링과 함께 각각의 캐릭터를 살린 다양한 표정의 몬스터 캐릭터를 만나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화제만발 문메이슨 삼형제들이 함께한 겨울 스타일링 화보와 메이킹 영상,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은 알로봇(R.ROBOT)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