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 베스트셀러 베이비크림(정품) 증정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유기농 유아 스킨케어 ‘스킨베리 나뛰르’는 11월 한 달 겨울철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보습 및 세정제품을 증정하는 ‘오가닉 스킨십 2013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킨베리 나뛰르 베이비 오일’ 또는 ‘스킨베리 나뛰르 베이비 수딩 밤’ 구매 시 2중 보습을 위한 ‘스킨베리 나뛰르 베이비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로션+샴푸&배스 정품으로 구성된 ‘스킨베리 나뛰르 베이비 2종 세트’ 구매 시 약 10%의 할인 혜택과 민감한 아기 피부 세정에 효과적인 ‘스킨베리 나뛰르 베이비 비누’ 정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11월7일까지 스킨베리 나뛰르 제품을 1개만 구입해도 ‘스킨베리 나뛰르 베이비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 구입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아벤트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그레이튼에서 가능하다.

스킨베리 나뛰르 우수민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기획전은 건조하고 추운 겨울에 아기 피부 보호 위해 꼭 필요한 제품으로 선별했다”며 “천연성분을 99%이상 함유해 자극이 적은 스킨베리 나뛰르 제품으로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고 기분 좋은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가닉 스킨십’은 엄마와 아기의 교감을 위해 스킨십을 최고의 육아법으로 권장하는 스킨베리 나뛰르의 캐치프레이즈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