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보습력 유지, 유수분 밸런스 조절

 
 
어제(5일) 밤 11시에 방영한 `스타뷰티쇼3`에서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 ‘28레미디 리페어크림’이 일명 ‘쏙쏙크림’으로 화제다.

2013년 슈퍼모델 대상의 최다빈이 부드러우면서도 빠른 흡수 때문에 ‘쏙쏙크림’이라 애칭해 MC및 패널들의 주목을 끈 28레미디는 이미 민감성 트러블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의 고객들에게는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트러블 케어 전용 화장품이다.

특히 ‘리페어크림’의 경우에는 고영양의 천연원료가 농축돼 향이 특이하고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는 인식이 강해 일반 고개들이 쉽게 다가서지 못했었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가볍게 사용하여 높은 보습력을 유지하고 피부에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다는 점이 공개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무엇보다 이날 ‘스타뷰티쇼3 연애 조작단’ 방송 분에서는 실제로 가벼운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두 남녀 의뢰인이 소개팅을 나가기 2주 전부터 슈퍼모델들의 체계적인 피부 트레이닝을 받아서 화제가 됐는데, ‘쏙쏙크림’ 외에도 낫츠 28레미디 쥬브나일 썬비비, 아크네포어 딥클렌저, 밸런싱 토너 등을 통해 실제로 피부 상태가 호전된 모습을 공개했다.

낫츠 28레미디는 멕시코 북부 및 미국 남서부 반 건조 사막지대에서 자생하는 ‘노팔선인장 추출물’을 함유했다. 또한 피부 세포 속에서 물을 수송해주는 역할을 하는 ‘아쿠아포린’(피부 수분통로) 단백질을 활성화해 줄 수 있는 기술을 통해 우리 피부 속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해 준다.

특히, 28레미디 ‘리페어크림’과 ‘밸런싱토너’는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이 적합하다는 임상시험이 완료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 등의 피부 손상으로 인해 늘어지고 커진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영양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한편 낫츠는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28레미디 스킨 케어 프로그램이 소개된 기념으로 스타뷰티쇼의 출연진과 MC패널들에게 호평을 받은 ‘28레미디’를 포함 세트 구매시, ‘립 리페어링 밤’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낫츠 공식 홈페이지(www.nots.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