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상조 기업 현대종합상조(회장 박헌준)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본부장 사업 설명회’를 11월 13일 오후 2시 여의도 소재 현대종합상조 본사에서 개최한다.

가파른 성장세로 상조서비스 업계 및 장례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현대종합상조가 마련한 이번 사업 설명회는 소규모 자본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시니어 창업자, 청년 창업자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현대종합상조가 보유한 직영 본부 현황과 기업 성공 노하우 및 브랜드 경쟁력,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 등 차별화된 강점과 함께 국내 상조서비스 업계의 트렌드와 실버 사업에 관한 사업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종합상조 박영환 부장은 “이번 본부장 사업 설명회는 예비 창업자로 하여금 소자본으로 원활한 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참가자들에게는 현대종합상조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전수하여, 글로벌 실버그룹 도약의 중심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사업 설명회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사전 등록(02)368-7026)을 할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표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2012년 6월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정보 공개’에서 자산총액, 선수금 규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