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의 청년 CEO 릴레이 인터뷰, SNS 스트레스 증후군 등 기사 실려

 
 
대학생들에게 커리어 관련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11월호가 4일 발간된다.

쎄씨 캠퍼스 11월호 표지는 첫 번째 미니앨범 ‘비 스투피드(BE STUPID)’로 돌아온 가수 정준영이 장식했다. ‘길들여지지 않은 마음(UNTAMED MIND)’를 주제로 한 화보에서 정준영은 편안한 느낌의 룩으로 순수와 도발이 공존하는 소년적 매력을 발산했다.

쎄씨 캠퍼스는 이번 호 특집으로 취업 대신 창업을 선택한 청년 창업가 6명의 릴레이 인터뷰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갤러리 ‘파서블 뮤지엄’의 박상빈(28) 씨, 프랑스식 카페 ‘더 리즈’의 이상예 씨(30), 게임회사 ‘블리스소프트’의 김경민(30) 씨, 스포츠펍 ‘핑퐁펍’의 도상우(27) 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청년 CEO들의 이야기가 이번 호에 공개된다.

이와 함께 팀 프로젝트와 과제가 쏟아지는 11월을 맞아 마련된 프리라이더에 대한 기사에서는 각종 꼼수와 얄미운 행동으로 팀원들의 노력에 무임승차 하려는 프리라이더들을 주제로 이들을 구분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된다.

이 밖에도 쎄씨캠퍼스 11월호에서는 공방과 인쇄소가 즐비한 삭막한 공간에서 트렌디한 카페 거리로 변신한 성수동의 신풍경, 수지같이 탱탱한 러블리 하트 페이스 만드는 팁, 니트 스타일링 노하우, 11월의 컬처 플레이 리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쎄씨 캠퍼스는 던킨도너츠와 함께 대학생들의 굶주린 아침을 채워줄 ‘굿모닝! 쎄캠크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4일부터 쎄씨 캠퍼스 페이스북에 쎄씨 캠퍼스와 함께하는 아침 등굣길 인증 사진을 사연과 함께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모닝콤보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쎄씨 캠퍼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ecicampusmagazi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