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내 스타일대로 꾸미는 ‘스타일에이플러스’가 패션 마니아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일에이플러스는 믿을 수 있는 웹사이트만 모아놓은 스타일커뮤니티 공간이다.

‘패션과 스타일’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스타일에이플러스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안심하고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엄격한 심사를 거쳐서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만을 입점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패션 마니아들을 위해 패션/뷰티/명품/브랜드 등 스타일숍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인터넷시작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숍들로 꾸며서 자주 가는 스타일숍들을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스타일숍 북마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타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스타일정보들과 스타일숍 꾸미기 기능을 제공하면서 패션 마니아들의 인터넷 사용을 한층 편리하게 하는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일에이플러스(www.styleaplus.com)는 다양한 업체들과 수시로 할인쿠폰이벤트의 진행 중에 있는데, 할인쿠폰 서비스를 활용하여 쇼핑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타일 소셜네트워크라는 기반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스타일에이플러스가 향후 패션 마니아들에게 더 알찬 정보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