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관절 치료 병원으로 권위 있는 연세바른병원 (이수역 9번 출구 위치)에서 수험생 및 학부모를 위한 척추건강 프로그램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척추질환은 보통 나이가 들면, 혹은 무리하게 몸을 혹사시키면 발병하는 질환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척추는 지나친 사용뿐만 아니라 지나치게 사용해주지 않아도 질환이 발생하기 쉬운 신체부위이다.

특히 최근에는 어려서부터 좌식생활로 보내는 시간이 길고 신체 활동이 부족하여 척추 부위의 근력이 탄탄하게 자라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건강하기만 할 것 같은 10대 후반에서부터 20대까지의 젊은 척추질환 환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젊은 연령층의 경우 척추에서 느껴지는 통증이나 여러 척추질환 증상에 대해서 방치해 두기가 쉽고, 증상이 심각하게 발전된 후에서야 병원을 찾는 일이 많아 평생 동안 척추질환 및 후유증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다.

척추건강에 대해 관심을 갖고 부담 없이 병원을 찾을 수 있는 기회 마련
연세바른병원에서는 이렇게 젊은 연령층이 척추건강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척추질환을 예방하고 초기치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척추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수능이 끝난 이후 수험표나 수험표 인증샷을 지참하여 본원을 방문하면 수험생은 물론 학부모까지 MRI촬영을 50%할인 된 비용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연세바른병원에서 실시하는 운동 교육과 도수치료로 구성된 척추 치료 프로그램까지 마련되어 수험생들의 척추 건강에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세바른병원의 척추건강프로그램은 통증의 원인을 찾아내고 치료를 돕는 기능이 탁월한 MRI검사를 비용적인 부분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서 미뤄왔던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평소 척추질환의 비수술치료로 권위가 높은 연세바른병원의 척추 치료 프로그램은 10대 후반부터 발생 위험이 점점 높아지는 허리디스크나 목 디스크에 대한 초기 발견 및 위험 요인에 대한 예방을 가능하게 하고, 척추건강을 근본적으로 지켜줄 수 있는 운동치료 및 도수치료를 통해 효과적인 척추건강 관리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수능을 향해서 길고 긴 여정을 달려 온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하여 마련된 연세바른병원의 척추건강 프로그램 이벤트, 평소 관심은 있으나 부담스러워 미뤄두었던 척추건강을 위한 검진 및 치료를 이번 기회를 통해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연세바른병원의 척추건강 프로그램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문의는 연세바른병원 상담전화 1544-8235를 통해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이 가능하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