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컴백을 알린 하지원의 산행 화보와 더불어 ‘하지원 구스다운 재킷 3종’이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 (NorthCape)’가 올 겨울 한파를 대비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하지원 구스다운 재킷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하지원 구스다운 재킷 3종은 최고급 구스 다운을 솜털 90%, 깃털 10% 를 함량해 보온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고산 등반 및 장기 산행 등에 적합한 피어리(Peary) 라인의 ‘와일드 네오 Ⅱ 다운재킷’, 가벼운 하이킹과 트레킹 등에 적합한 노드카프(NordKapp) 라인의 ‘트레킹 중량 다운 재킷’, 가벼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도 활용 가능한 보야지(Voyage) 라인의 ‘수채화 프린트 미들다운 재킷’ 등 3종이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해 2013년 FW 신상품을 최대 30%~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품목은 전국 노스케이프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스케이프 관계자는 “올 겨울은 예년보다 한파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어 다운재킷을 찾는 문의가 늘고 있다”며 “다운재킷을 구입할 때는 유행에 따라 최고급 제품을 선택하기보다는 주로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의 종류와 본인의 취향을 고려해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