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6일 오후 2시부터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쏭레브가 오는 11월6일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예비엄마들을 위한 고품격 문화강좌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를 개최한다.

총 100명의 예비엄마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뱃속의 아기와 사랑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아기에게 편지쓰기’, 편안한 자세로 국내 수준급 연주자들의 연주와 해설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는 태교 음악 연주회’와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아쿠아 리차지 크림’, ‘마이비 Eco 세제(증정용)’, ‘쁘띠플로 물티슈 20매’를 증정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구찌 베이비, 쏭레브, 누비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참여 후 아벤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그레이튼 또는 맘스홀릭카페, 개인 블로그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쏭레브 스킨케어 3종, 쏭레브 보디케어 2종, 쏭레브 헤어케어 2종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11월4일 마감)과 베스트 후기자 발표(11월26일) 그레이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임산부들에게 다양한 임신, 출산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라며, “임산부 필수품인 쏭레브 스킨케어부터 보디케어, 헤어케어 제품까지 평소보다 더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라며 앞으로도 임산부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행사를 꾸준히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기능성 스킨케어 쏭레브는 보건복지부 주최 임산부의 날 공식 후원업체로 활동 하며 행복한 임신, 출산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