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마녀 변신!

 
 
10월의 마지막 날, 핼러윈이 다가왔다. 핼러윈은 매년 10월 31일 괴물이나 마녀 복장을 하고 축제를 즐기는 날이다. 파티 문화가 보편화된 요즘 핼러윈은 단순한 서양문화가 아닌 파티 마니아들의 날로 새롭게 자리매김했다.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핼러윈을 즐기기 위한 패션 팁을 살펴봤다.

#블랙 드레스로 섹시하게

괴물 탈을 뒤집어쓰는 것만이 핼러윈 복장이 아니다. 평상복에도 핼러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포인트를 준다면 매력적인 핼러윈 룩이 된다. 평소에 자주 입는 블랙컬러의 드레스는 섹시한 이미지를 드러내는데 알맞다. 블랙 드레스는 또한 마녀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어 핼러윈 복장으로도 제격이다. 블랙 드레스를 선택했다면 스커트는 풍성하게 표현해 주고, 벨트 등을 이용해 허리를 가늘게 하는 게 방법이다. 가슴 라인이 돋보이는 오픈 스타일을 선택하면 섹시한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다.

#재킷으로 고급스럽게

핼러윈 파티가 주말이 아닌 주중에 있다면 의상 선택이 무척 난감해진다. 강한 느낌이 드는 핼러윈 복장으로 출근할 수 없기 때문이다. 출근복과 파티복의 중간을 선택해야 한다. 애프터파이브웨어 스타일은 재킷으로 변화를 주는 패션을 의미한다. 재킷을 입었을 때와 벗었을 때 다른 분위기로 반전을 주는 것이다. 근무 시간에는 검은색 재킷으로 단정한 이미지를 드러내고, 재킷을 벗으며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드러낼 수 있다. 다른 옷으로 바꿔 입는 수고를 덜어주는 합리적인 방법이다. 이너 웨어로 원피스를 선택했다면 평소보다 조금은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프린트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패턴 스타킹을 신어 개성을 추가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