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년 전통 유학교육기업 유학닷컴은 미국 뉴저지 및 보스턴, 캐나다 밴쿠버, 영국 런던, 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클락 총 5개국에서 7개 프로그램을 1월 2일경에 시작하여 4주부터 8주까지 진행한다. 유학닷컴에서 진행하는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 중 1:1 집중 수업으로 단기간 내에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비용 대비 효과가 높아 인기 있는 필리핀영어캠프를 소개한다. 

필리핀 영어캠프는 1월 5일부터 4주간 클락에서 진행한다. 클락은 필리핀 경제특구이자 가장 안전한 도시로 클락 내에 위치한 최고급 빌리지에서 유학닷컴 캠프 참가자만이 생활한다. 매주 월~금요일까지 11시간의 집중 영어수업이 진행되며 매일 5시간씩 필리핀 선생님과 1:1 개별 맞춤 수업, 1:3 그룹 수업을 하고 주말에는 워터파크, 오션어드밴쳐, SM몰 방문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팝송 배우기, 뮤지컬 및 연극 공연 등 직접 체험하며 영어를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단순히 놀고 즐기기 위한 캠프가 아닌 효과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숙소에는 수영장이 있어서 정규 수업 일정 후 안전요원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체력 단련에도 도움이 된다.  지난 여름 캠프 참가자인 이혜민 학생 어머니는 “지금은 무슨 이야기를 하던지 필리핀과 비교하며 아이의 가슴 속에 작은 추억의 방이 하나 더 만들어진 것 같고 단기간에 몰라보도록 영어실력이 향상된 것이 이번 캠프를 통한 가장 큰 수확이라고 생각한다”고 후기를 남겼다.

32년 노하우로 필리핀센터에서 직접 학교와 숙소를 엄선하고 현지의 직원들이 학업과 생활의 모든 일정을 밀착 관리하고 있다. 또한, 24시간 내내 인솔자의 안전한 학생관리를 비롯하여 학부모들이 학생들의 캠프 생활을 매일 볼 수 있도록 ‘학부모 전용 사이트’를 PC와 모바일 버전 모두 운영하고 있어 어느 업체보다 만족도 높은 캠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캠프 귀국 후 화상영어 1개월 및 3개월간 영어작문 첨삭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 지속적인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11월 9일까지 해외영어캠프를 등록하는 분들에 한 해 폴라로이드, 포켓포토뿐 아니라 KB국민카드로 결제 할 시 무이자 혜택은 물론 5만원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그 외 특별 혜택 및 캠프에 대한 상세한 설명, 캠프 비용은 캠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전에 참가한 학부모 및 학생들의 참가 후기도 볼 수 있다. 해외영어캠프는 전화나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 및 3년 연속 국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