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의 200만원 상당의 도쿄 료칸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주커피에서 2013 하반기 신메뉴 5종과 MD상품 7종 출시를 기념해 ‘3色 도쿄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커피에서 주최하는 ‘3色 도쿄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이벤트 두 가지로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개인 SNS에 공유한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만원상당 국내외 여행상품권과 주커피 텀블러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이벤트는 신메뉴 인증샷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은 200만원 상당의 도쿄 럭셔리 료칸 여행과 2등, 3등 도쿄 여행, 4등, 5등은 여행상품권, 주커피 텀블러를 제공한다.

주커피는 금번 이벤트로 약 4천만 원 상당의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를 통해 주커피를 찾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커피 전문점 주커피의 하반기 신메뉴는 ‘soft winter for you’ 콘셉트로 자몽&유자 리얼 후르츠티 2종, 아이스&핫 더블 리스트레또 토피넛 라떼 2종, 스노우 샷 브라우니 1종으로 총 5종이다. 이와 함께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MD상품으로 무릎담요, 쿠션, 원터치 보온병, 캐릭터 머그컵이 출시되어 11월 1일부터 소비자들에게 선보여진다. 색다른 신 메뉴인 따뜻한 와인 ‘뱅쇼’는 12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주커피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와 높아지는 수준에 부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메뉴 연구개발 끝에 신메뉴와 MD상품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연말의 소중하고 따뜻한 추억을 제공해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주커피의 신메뉴와 3色 도쿄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여 즐거운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