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오전 11시, 매장 오픈 기념 선착순 구매자 200명에게 향수 증정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미국 캐주얼 브랜드 아베크롬비 앤 피치(Abercrombie & Fitch, 이하 아베크롬비)가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10월 31일 오픈하는 아베크롬비 청담 매장은 미국의 클래식한 패션뿐 아니라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플래그쉽스토어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베크롬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지난 25일부터 브랜드를 대표하는 핫가이들이 서울 내 인구 밀집 지역에서 아베크롬비의 팬은 물론 거리의 사람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29일에는 셀렙, 프레스, 파워블로거를 초청하여 오픈 전에 매장을 사전 공개하면서 넘치는 에너지와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음악, 피어스 향수의 내음, 그리고 고급인테리어와 다양한 컬러의 옷들 등 아베크롬비 특유의 매장 내 연출에 대한 기대감을 크게 만들었다.

이번 프레스 프리뷰 행사에 참석하였던 윤미래, 박재범 등 K-POP 스타들은 아베크롬비의 분위기가 가득한 매장을 구경하며 아베크롬비의 매장 오픈을 축하했으며, 핫가이들의 로드캠페인을 목격한 소비자들은 “외국 모델들의 함성소리와 멋진 모습이 낯설면서도 즐겁고 신기했다”, “사진도 같이 찍을 수 있어 기쁘다”, “매장 오픈하면 당장 달려가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매장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아베크롬비 앤 피치의 청담동 플래그쉽스토어는 10월 31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오픈하며, 오픈 당일에 구매하는 고객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베크롬비의 향수를 증정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