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 1000만명 제주, '비스타케이 서귀포' 분양마감 임박

 
 
최근 들어 제주도 부동산이 들썩이고 있다. 얼마 전부터 분양중인 레지던스호텔 '비스타케이 서귀포'가 높은 확정수익률과 100% 환불보장제를 무기로 제주도 부동산시장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대한주택보증이 보증하고 GS계열사 코스모건설이 책임 준공하는 ‘비스타케이 서귀포’의 최대 강점은 풍부한 관광수요를 통해 높은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입지로 평가되고 있는 것이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개발하고 있는 신화역사공원조성, 영어교육도시, 헬스케어타운, 항공우주박물관 등이 있으며 민군복합형 관광미항, 서귀포혁신도시 강정택지개발 등 많은 개발호재가 끊이지 않는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제주특별자치도는 유네스코 3관왕,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등 잇따른 관광 호재로 매년 관광객이 증가해 2011년 870만명, 2012년 960만명을 기록했고 올해 1100만명 이상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또 실제 임대수익률의 경우도 지난해 서울 5.5%, 전국 6.05% 등과 비교해볼 때 두 배 이상 높은 수익률을 나타내고 있다는 게 부동산관계자들의 설명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15. 12~47.48㎡의 다양한 면적으로 이루어진 8개 타입 총146실 구성이다.

옥상층에는 서귀포 월드컵경기장과 서귀포 앞바다, 범섬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천루 수영장과 바비큐파티장, 노천카페,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들어선다.

객실 인테리어는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침대, TV, 매립형에어컨, 냉장고, 쿡탑, 렌지후드, 조리대 등이 구비돼 있어 호텔 품격은 물론 고급 펜션 수준의 취사도 가능하다.

시행사 측은 10년간 위탁운영 맡으며 5년간 확정수익을 보장할 예정이다. 연 수익금 1년치를 선금으로 지급해주며,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계약금100% 환불보장제를 실시한다.

또 계약자가 원하는 경우에 완공 5년 후부터는 시행사가 환매도 보장한다. 계약자에게는 연 30일 객실 무료 이용권과 제주도 왕복항공권 매년6매, 제주도내 골프장 정회원 대우 등의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국내 호텔경영 1위업체인 ㈜HTC의 경영자문을 받아, 시행사인 ㈜다스씨앤이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 진행하여 투자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다스씨앤은 동수원사거리 코스모골드 등 다수의 수익형 부동산 개발을 성공리에 수행한 부동산 개발 전문기업이다.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는 ‘비스타케이 서귀포’ 마지막 회사보유분을 한정세대 특별 분양 하고 있다. 2014년 말 준공으로, 2015년 1월부터 수익발생 예정이다. 분양사무실은 역삼역 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다.(문의 1599-476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