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현재 2013 미스유니버스에 출전해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김유미가 특별한 팔찌로 세계미인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김유미가 선택한 팔찌는 ‘미스코리아 티타늄 게르마늄 힐링 팔찌’로 미스코리아 브랜드로는 세계최초로 제작되었다. 미스코리아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한류 대표 브랜드로 창조경제의 주역 미스코리아 브랜드가 전 세계 힐링 패션 열풍을 선도한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김유미는 이 팔찌로 한류 홍보대사 역할도 톡톡히 수행하고 잇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세계 미인들은 김유미 팔찌를 향해 “원더풀, 뷰티풀”을 외쳤다는 후문이다.

‘미스코리아 티타늄 게르마늄 힐링팔찌’는 음이온팔찌로 전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미스코리아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포인트며 최고급 프리미엄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생체친화적인팔찌로 건강과 동시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또한 게르마늄 순도 99.9999%가 함유되어 있으며 최대3mm의 게르마늄이 4개가 삽입되어 있다.

미스유니버스 출전 중인 김유미는 이 팔찌를 통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다. ‘미스코리아 티타늄 게르마늄 힐링팔찌’는 미코샵(www.mikoshop.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