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9일부터 11월4일까지 7일간 회원 대상 ‘VDL 뷰티 위크’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은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숍 VDL이 할인 행사 대열에 합류했다.

오늘 29일부터 11월4일까지 7일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진행하는 것.

 
 
‘VDL 뷰티 위크’는 상반기와 하반기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로, 인터내셔널한 감성과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의 제품을 시즌 트렌드와 함께 소비자에게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할인행사를 비롯해, 경품 증정, 포토 이벤트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VDL 전국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고객에게 품목별로 50,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건조한 가을에 꼭 필요한 보습 및 안티에이징 라인인 ‘보테니컬’ 전품목과 보디케어 전품목 등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베스트셀러인 ‘VDL 페스티벌 립스틱 러브마크’를 20% 할인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5만원 이상 제품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VDL이 추천하는 뷰티폰 LG전자 ‘뷰:3’ 10대와 모바일 포토프린터 ‘포켓포토’ 20대를 증정하며, 전국매장에서 제품 구입 후 인증사진을 찍어 VDL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제품을 담은 ‘드림백’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작년 10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로웨와 협업해 첫선을 보인 이후 매월 약 30% 이상 성장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으며, 현재 전국에 약 30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해외에 싱가포르 1호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