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빠, 매끈하고 건강한 보디라인의 슬리밍 제품 선보여..

▲ 쌍빠 모델 이미지 컷
▲ 쌍빠 모델 이미지 컷
낮 기온이 최고 30도까지 오르며 전국적으로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바다, 워터파크로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노출이 불가피한 휴양지이기에 바캉스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보다 미처 관리 못한 몸매를 어떻게 해야 단시간에 핫하고 매력적인 몸매로 만들지 걱정이 앞서는 여성들이 많다.

시험에도 벼락치기가 있듯 몸매관리에도 효과적인 벼락치기가 있으니 걱정하지 말 것. 부위별 집중 케어만 잘 해줘도 몇 달 동안 공들인 효과 못지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매끈하고 건강한 보디라인을 위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지만,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로 인해 전체적인 라인이 망가지게 된다. 적절한 다이어트와 함께 쌍빠의 보디 슬리밍 제품을 활용해 셀룰라이트를 말끔히 제거해 주자.

▲ 고피겨 슬리밍젤, 리프트미업 바스트 크림, 힌트 오브 프레쉬 에어 (왼쪽부터)
▲ 고피겨 슬리밍젤, 리프트미업 바스트 크림, 힌트 오브 프레쉬 에어 (왼쪽부터)
‘고피겨 슬리밍젤’은 3가지 알개(해초)성분과 보라지 오일, 아이비 추출물 등 여러 가지 식물성분이 매끈하고 탄력있는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2주 안에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매끈하고 건강한 보디라인만으로 부족하다면 섹시하고 아찔한 매력을 더해주는 바스트 케어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날씬하고 매끈하지만 볼륨감이 없는 상태로 헐렁한 비키니를 입는다면 수개월간의 피나는 노력은 모두 헛수고가 되어 버리고 만다.

‘리프트미업 바스트 크림’은 올리고 펩타이드, 바이오 펩타이드, 아세로라 성분이 보이지 않은 브라를 착용한 듯 탄력 있고 봉긋한 바스트 라인을 만들어줘 비키니를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꼭 필요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내리쬐는 태양아래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구릿빛 피부를 원한다면 부작용의 위험이 있는 인위적인 태닝 보다는 태양이나 전문 에스테틱의 태닝 기계 없이도 건강하고 매력적인 구리빛 피부로 관리 해줄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힌트 오브 프레쉬 에어’는 인위적으로 색을 입히는 제품들과 달리 멜라닌 색소를 활성화 시키는 바이오 펩타이드와 승마추출액을 통해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움을 그대로 살려주는 제품이다. 사용 횟수에 따라 피부톤을 조절할 수 있으며, 사용을 중단하면 본래의 피부 톤으로 되돌아오기 때문에 얼굴 태닝을 망설이던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